뱃살 빼는 방법중의 하나

테네시 대학에서 연구를 했는데, 요거트를 하루에 세개를 먹으면 안먹는 사람에 비해서 놀라울 정도로 살을 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. 요거트를 먹으면, 요거트안의 칼슘이 뱃살과 히프와 허벅지 살로 가는 것을 태운단다.

와우 하루에 요거트 세개라니! 날 죽여라. :) 하지만, 좋은 소식일수도 있겠다. 뱃살을 줄이는 것이라니! 모두 좋아하지 않나?

그래, 내일부터 요거트다.

Wednesday, July 11th, 2007 at 22:49
No comments yet.

Leave a comment

XHTML: You can use these tags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